MEGABOX(이하 메가박스) 천안점이 오는 3월 9일 토요일 새 단장을 마치고 관객들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메가박스 천안점은 2024년 3월 9일 토요일을 기점으로 9개 상영관 993석 규모의 리뉴얼 오픈을 단행했다. 전 좌석을 최신형 컴포트 좌석으로 교체하고 전 상영관 BARCO(바코) 레이저 영사기 도입으로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관람 환경과 함께 선명하고 밝은 화면을 전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메가박스 천안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카카오 채널에서 영화관 방문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가박스 천안점 방문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메가박스천안’과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 매점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롭게 단장한 메가박스 천안점의 컴포트관은 좌석의 좌우 사이즈가 보다 넓은 ‘와이드 시트(Wide Seat)’와 나만의 테이블을 적용했다."라며 "BARCO(바코) 레이저 영사기는 35,000lm 밝기로 기존보다 3배 이상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이 강점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화면 품질을 제공한다. 많은 업그레이드에도 불구하고 기존 요금에서 2천 원 할인된 요금으로 운영한다."고 강조했다. 

메가박스 천안점을 리뉴얼 오픈하게 된 ㈜트리스타 사희자 대표이사는 “그동안 천안지역의 대표적 문화 거점으로 상징성 있는 영화관인 만큼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가성비 있고 모두가 만족할 만한 최상의 관람 환경을 갖춘 메가박스 천안점을 방문해 영화관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경험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