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션에서 뷰티 프로덕트를 전개하고 있는 그라펜(GRAFEN)이 맨즈 립밤 최초 리필형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트리플립 리필형은 지난 해 11월 출시된 네이키드 및 립센스 컬러의 리필형으로 트리플립은 보습부터 컬러까지 섬세하게 케어할 수 있는 3-Layers 제품이다."라며 "트리플립 네이키드는 출시 초반 올리브영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으며 리필형은 트리플립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편의뿐만 아니라 부담없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속적인 사용을 위해 성원에 힘입어 출시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트리플립 네이키드는 그동안 그라펜이 선보였던 맨즈 립밤 중 가장 자연스러운 발색인 MLBB 컬러로 컬러 립밤이 생소한 사람들부터 진한 레드 계열의 발색을 부담스러워하는 남성들까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며 "트리플립 네이키드 리필형은 트리플립 (네이키드or립센스) 본품+리필 구성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선발매 되었으며 기프트 케이스, 트리플립 본품과 리필세트에 더불어 메시지 카드를 증정하는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선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그라펜 실버 타이벡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구성의 네이키드 리필 선런칭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핸섬립과 립센스 리필형의 단품 또는 특별 구성으로 자사몰과 올리브영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출시 예정이다.”라며 “지금 5년간 트리플립은 누적 130만개가 팔렸다. 리필형 출시로 가심비를 자극하여 기존 고객부터 새로운 고객들까지 활발한 구매가 일어나 맨즈 립밤 1위 자리를 더욱 굳건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그라펜은 헤어 포마드로 시작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SKU를 확장함과 동시에 맨즈 뷰티에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으며 최근 성수동에 안테나 스토어를 오픈하며 오프라인으로 고객들과 다양한 접점을 만들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