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게이트가 과채주스 3종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신메뉴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카페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과채주스 3종은 '매일이 프레시한 피크닉’을 테마로 하여 MZ 세대의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는 음료로 ‘비타민C, 토마토주스’, ‘비타민A, 사당주스’, ‘비타민K, 샤머케주스’를 출시했다.”며 “함께 출시한 구황작물 베이커리 3종도 국내산 구황작물을 활용한 K-디저트로 디저트로는 물론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7일에 모집이 시작된 ‘신메뉴 체험단’ 이벤트의 참여는 카페게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프로필 링크에 있는 신청폼으로 접속하여 내용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체험한 리뷰는 개인 SNS 채널에 다양하게 업로드 가능하고 모든 체험단에게는 피크닉 시즌을 맞아 카페게이트에서 자체 제작한 피크닉매트, 구황작물 스마트톡, 카페게이트 리유저블 보틀, 다꾸 스티커 세트, 음료체험권 등 푸짐한 패키지로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카페게이트 신메뉴 체험단 모집은 17일까지 가능하며 체험단 발표는 19일, 체험활동은 4월 10일까지 진행된다. 그리고 4월 16일에는 우수 체험단 최종 5명을 선정하여 특별 리워드를 제공할 계획이다."라며 "지난 23년에 진행했던 시그니처 시음단 이벤트도 많은 관심속에서 성황리에 마쳤고 그렇기에 이번 신메뉴 체험단은 더 큰 혜택으로 준비하여 특히나 기대가 크다. 맛의 차별화로 지속적으로 성장중인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메뉴 출시와 더불어 큰 혜택의 이벤트들을 준비하겠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