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뷰티 브랜드 부쉬맨이 워터프루프 썬크림의 핵심 원료인 방수 썬크림 조성물에 대해 국내 특허를 취득했다고 7일 밝혔다.

관계자는 "워터프루프 선크림은 우수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내수성이 꼭 필요하다. 특히 워터프루프 선크림은 바다에서 주로 사용하며 산호초를 파괴한다고 알려진 성분들을 배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부쉬맨이 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무기자차 성분과 유기자차 성분이 모두 포함되었으며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을 포함한 방수 썬크림 조성물이다. 또한 산호초를 파괴한다고 알려진 자외선 차단 성분 아보벤존, 벤조페논-3, 옥토크릴렌, 호모살레이트, 옥티살레이트, 에칠헥실메톡신나메이트, 4-메틸벤질리덴캠퍼, 부틸파라벤을 모두 배제했다."고 설명했다. 

안치용 부쉬맨 대표는 “이번 특허로 주력 제품인 ‘부쉬맨 워터프루프 프로 선크림’이 산호초를 파괴하는 성분을 배제하면서도 핵심 기능인 자외선 차단력과 방수(지속내수성)의 기능이 효과가 있음을 인정 받았다.”며 “’모두의 여름을 즐겁게’라는 미션을 가진 썸머뷰티 부쉬맨이 오랜 시간 환경과 제품의 기능적 측면을 연구하고 고민한 끝에 얻게 된 성과로 여름철 우리가 사랑하는 바다와 피부를 지키는 역할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