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생기와 에너지를 부스팅하는 뷰티 브랜드 클라뷰(KLAVUU)가 8일 DDP에서 단독 전시 팝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B the B와 함께 봄으로 물드는 3월,  ‘부스팅업 인 서울’ (BOOSTING UP IN SEOUL)을 주제로 선보인다. 장소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마켓 내 조성해 운영중인 B the B 브랜드 라운지로 3월 8일부터 4월 21일까지 운영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전시 팝업은 일상 속의 순간들을 화사함으로 물들 수 있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준비된 팝업 전시로  톤업. 텐션업. 부스팅업이라는 3가지 UP을 컨셉으로 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전시 팝업은 4개의 존으로 구분되어 있다. 첫 번째 존은 ‘부스팅업 존’으로 생기 가득 떠오르는 풍선으로 채워진 공간에서 설레임 가득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두 번째 존은 ‘톤업 존’으로 이색적인 거울로 채워진 공간에서 지금 이 순간의 아름다움을 포착할수 있도록 꾸며진 포토존을 경험 할수 있는 공간이다. 세 번째 존은 ‘텐션업 존’으로 클라뷰가 준비한 다양한 선물로 채워진 공간으로 럭키드로우 참여하고 특별한 선물도 받는 즐거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존은’디스커버리 존’으로 클라뷰의 부스팅 라인업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의 텍스쳐와 사용감을 오감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일상의 부스팅업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클라뷰는 전시 팝업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클라뷰 공식몰과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부스팅 라인업 제품의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또한, B the B와 공동 기획한 한정판 콜라보 제품 ‘BBB BAG’을 60%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클라뷰 공식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 구성은 누적 250만개 판매된 메이크업 부스팅 베이스 (백스테이지크림) 3종 + 한정판 BBB BAG으로 구성되어 클라뷰의 인기 상품의 다양한 색상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