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뷰티 브랜드 ‘오하브(OHAVE)’가 '나와 세상을 사랑하는 우리' 3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나와 세상을 사랑하는 우리' 서포터즈는 ’나와 세상을 사랑하는 법’이라는 오하브 브랜드의 슬로건을 공유하고,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게 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3월 4일부터 12일까지며, 활동은 3월 14일부터 6월 7일까지 이어진다. 서포터즈들은 매주 미션을 수행하며 비건뷰티를 통한 가치 소비의 의미를 되새기고,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의미 있는 행동들을 SNS를 통해 전파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참여 혜택으로는 ▲오하브 전제품 증정 ▲제품 출시 전 신제품 증정 ▲매달 우수 수행자 오하브 적립금 지급 ▲최종 활동 우수자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이 제공된다. 특히, 일체의 유해화학성분과 동물실험을 배제한 식물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하는 고기능 비건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모든 제품이 미국의 최대 동물보호단체 페타(PETA) 인증을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하브는 더 현대 비클린에 입점해 더 그리니스트 top 10에 선정되었던 적이 있다. ‘더 그리니스트 10’ 전문가와 일반인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뽑으며 EWG 전성분 그린 등급, 바이어 블라인드 테스트 등을 거쳐 비클린에 입점한 120개 뷰티 브랜드 중 10가지 상품을 선발을 한 것 이다. 이에 더해 오하브는 올해 일본과 인도네시아 등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하브 김선태 대표는 “고기능 비건뷰티를 지향하고 있는 오하브는 이번 브랜드 서포터즈 모집을 통해 더 나은 지구와 공동체를 위한 활동을 이어 나가며 가치 있는 소비의 중요성을 전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