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브랜드 에어메이드가 초고속 진공 블렌더 믹서기 ‘블렌딕V’를 3월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어메이드가 새롭게 선보인 ‘블렌딕V’는 최고가 업소용 블렌더들의 성능은 그대로 갖추면서 가격부담은 줄인 블렌더다. 고성능 블렌더지만 가정에 맞게 사이즈를 줄이고 간단한 조작법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에어메이드는 ‘블렌딕V’의 강점으로 분쇄력, 진공, 진공텀블러를 선정했다. ‘블렌딕V’는 1500W, 40,000 RPM, 6중 입체 칼날로 초당 4,000번 분쇄해 어떤 재료든 곱게 분쇄한다. 특히 뭉뚱한 칼날로 재료를 으깨는 방식이다."라며 "일체형 진공시스템을 탑재해 분쇄 전 진공 상태를 만드는 진공 기술로 영양소 보존을 실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블렌딕V’의 차별포인트는 전용 진공텀블러다. 600ml 전용텀블러를 본체에 연결해 진공상태로 만들 수 있다."라며 "‘블렌딕V 구매 시, 4주 동안 무료로 클렌즈 주스 재료를 매주 배송해주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블렌더를 구매하고 직접 사용하게 하여 고객의 건강습관 형성까지 돕겠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3월 11일 오후 8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초고속 진공 블렌더 ‘블렌딕V’를 처음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