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피(Mr P.)가 2024년 봄을 위한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미스터 피는 이번 컬렉션에서 세심한 디테일과 더욱 책임감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품질과 스타일을 타협하지 않으면서도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컬렉션을 제공하기 위해 한층 더 노력했다고."라며 "미스터포터(MR PORTER)에서 공개된 이번 컬렉션을 통해 미스터 피는 시즌 내내 레디-투-웨어, 액세서리 및 신발 부문에서 계절별 필수템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새로운 스타일과 주요 스타일은 정교한 디테일과 실루엣으로 업데이트 되었으며, 최고급 친환경 원단을 사용했다. 더 오랜 수명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된 기술에는 자켓의 안감을 보강하기 위한 콜롬비아 스티칭과 트라우저의 내구성을 높이기 위한 톱스티칭 등이 포함됐다. 미스터 피는 지속 가능한 스타일의 컬렉션을 제공하기 위해 아이디어와 초기 스케치부터 원단 선택 및 생산까지, 신뢰도 높은 장인들과 함께 작업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시즌에는 테일러링에 큰 비중을 두었으며, 모든 여름 행사에 적합한 새로운 고급 수트를 선보이며 라인을 두 배로 늘렸다.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여행에 적합한 주름 방지 수트 두 벌, 편안한 느낌의 일본산 코튼과 나일론 혼방 블랙 수트, 에크루 컬러의 더블 브레스트 울 모헤어 수트가 있다. 이외에도 카키와 일렉트릭 블루 컬러로 구현된 로로피아나(Loro Piana)의 패브릭으로 제작된 울, 린넨, 실크 블렌드 수트와 더블 및 싱글 브레스트 린넨 수트가 따뜻한 뉴트럴 컬러 팔레트인 핑크, 에크루, 블랙, 네이비로 구성, 라인을 완성했다. 트라우저는 드로우스트링과 플랫 웨이스트 밴드 마감으로 제공되어 고객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