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유초중 회원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관계자는 "메가스터디교육은 유아 스마트학습 '엘리하이 키즈,' 초등 온라인 교육 '엘리하이', 중등 인강 '엠베스트'를 운영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후기 이벤트는 자녀가 유아 엘리하이 키즈, 초등 엘리하이, 중등 엠베스트의 종합반/특목반을 수강 중인 학부모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학습 후기를 사진 및 영상 등을 활용해 SNS 채널에 업로드한 후, 후기 URL을 각 학습 브랜드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엠베스트는 학생 회원도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후기왕과 우수 후기에 선정된 회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도 선물을 증정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엘리하이 키즈, 엘리하이, 엠베스트는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체험 시 유아 엘리하이 키즈와 중등 엠베스트는 7일, 초등 엘리하이는 10일간 전 과목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으며, 전문 선생님의 1:1 학습관리도 받아볼 수 있다. 후기 이벤트 및 무료체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