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교육기업 'Education First (EF)' EF 코리아가 무료 어학연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관계자는 "전 세계 EF 지사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무료 어학연수 프로모션으로 연수에 필요한 왕복 항공권과 숙소비 그리고 연수 프로그램 비용은 EF에서 지원한다. 일부 연수 등록비와 수속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캠페인의 정식 명칭은 ‘EF ROUTE ONE’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요 도시인 산타바바라와 샌디에이고에서 각각 1주씩 총 2주 동안 무료로 어학연수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전 세계 11개국 13명의 크리에이터가 직접 참여한 점이 눈에 띈다. 이 중 한국인 크리에이터는 구독자 113만명의 유튜버 달씨 Darcie 가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2주 동안 EF와 함께 영어로 살아보는 생활을 통해 진짜 어학연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프로모션 신청은 4/15(월)까지 신청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 후 가로수길에 위치한 서울지사를 방문하여 무료로 일대일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1965년 설립된 스웨덴 기반 교육기업 EF는 전세계 50개의 직영 캠퍼스와 10개 언어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교육과 문화교류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교육을 통해 세상을 연다' 라는 미션 아래 EF는 초등학생부터 시니어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교육 프로그램을 전세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매년 무료 영어 표준화 시험인 EF Standard English Test (EF SET) 제공과 전 세계 비영어권 국가의 성인 영어능력을 평가 및 분석한 영어 능력 지수인, EF English Proficiency Index (EF EPI)를 발표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