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트한의원(대표원장 방민우)는 ‘2024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한민국ESG경영대상’에서 최우수 한의원브랜드부문 대상과 대한민국 국회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한민국브랜드협회와 아주경제신문이 공동 주최하고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한민국ESG경영대상’은 다양한 분야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하는 행사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이트한의원은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한 ‘당질제한’ 방법으로 국민 건강 수준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와 함께 방민우 대표원장은 국민 보건복지 증진에 공헌한 바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다이트한의원은 ‘비만은 개인의 관리 소홀의 결과가 아니라 복합적인 이유로 찾아오는 질병’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한국 사람들의 고유한 생활 습관, 식습관은 물론 심리학적 요인까지 다각적인 관점에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연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방민우 대표원장은 “이번 수상은 다이트한의원 의료진들의 노력과 열정이 인정받은 결과다. 앞으로도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