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을 가꾸는 일을 통해 자신감과 자기 표현력이 향상되기도 한다. 독특한 디자인, 색상 및 스타일을 통해 자신의 창의성과 개성을 보여줄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벨뷰티의 박민서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귀 사의 설립(혹은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어렸을 때부터 미용 분야에 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해보다보니 능숙하게 다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어떤 분이 제게 미용을 부탁하셔서 해드리게 되었는데, 다른 사람을 꾸미고 그분이 마음에 들어 하시는 것을 보면서 제가 이 일에 보람을 느끼고 재미를 느낀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본격적으로 미용을 배우기 시작 하였고, 저만의 스타일로 다른 사람들을 아름답게 만들어주고 싶어 창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저희 샵은 다양한 회사의 제품을 보유하고 저만의 기술로 젤 네일아트와 젤 패디 시술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내성발톱 같은 문제성 발교정, 물어뜯는 손톱 교정 서비스, 속눈썹 관련 관리 등도 같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야간 시술입니다. 저희 샵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목요일, 금요일에는 고객님들이 퇴근 후에도 시간의 압박 없이 여유롭게 시술을 받으실 수 있도록 밤 12시까지 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두 번째는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네일 젤 시술 후 유지력이 더 좋아지도록 오버레이 시술을 무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Q.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저희 샵이 2023년 5월에 신규오픈을 했습니다. 오픈했을 때부터 계속 꾸준히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이 계시는데 보람을 느낍니다. 또, 그분들이 소개를 해주셔서 저희 샵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 저희 샵에 대해 좋게 말해주시고 기대를 많이 하고 오실 때마다 보람을 느끼면서 책임감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앞으로의 일단 제일 큰 목표는 처음 저희 샵이 오픈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고객님들께서 저희 샵에 보여주신 사랑을 잊지 않고 늘 기억하며 고객님 한 분 한 분께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는 토탈케어샵을 확장 운영하여 더 많은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리고 싶습니다. 여기에서 안주하지 않고 계속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여 고객님들께 다양한 아름다움을 선물로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의 개인적인 목표로는 제가 저의 수익으로 선교지를 정해 선교를 하고 있는데 그러한 선교지를 조금씩 늘려가는 것입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저희 벨뷰티는 이름 그대로 항상 고객의 아름다움을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 저희 샵 인스타그램에는 매일 시술 후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술들과 매달 바뀌는 이벤트 소식도 알아보실 수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