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이 어린이 선크림 전품목을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 한 품목은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SPF50+ PA++++)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SPF50+ PA++++)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SPF50+ PA++++) 3종과 신제품 ▲베이비 이지워시 선로션(SPF30+ PA+++) 총 4종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선케어 시장 트렌드에 맞춰 전제품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 성분1 및 논나노 순한 포뮬러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했다."라며 "특히 패키지를 FSC인증 지류로 리뉴얼 하고 비건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해양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해 유해성분을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Safe) 포뮬러를 새롭게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외선 차단 이외에 제품별 효능효〮과 강화를 위한 임상 테스트도 완료했으며, 모던하고 깔끔한 서체와 오렌지 컬러로 디자인을 리뉴얼하며 주목성을 강화했다."라며 "또한, 궁중비책만의 독자 성분인 ‘로얄오지콤플렉스™ (Royal Oji Complex™)’와 피부 진정 효능의 병풀추출물인 생텔라를 함유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징크100%1 논나노 무기자차 성분으로 아기피부에 더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앞으로도 궁중비책은 아기부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순한 선크림을 선보여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