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여러 고민을 하게 된다. 또 어떻게 하면 더 건강한 피부가 될 수 있을지 깊게 생각한다. 이와 관련해 바이 베리어 에스테틱의 이나래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귀 사의 설립(혹은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2020년 뉴욕에서 한국으로 들어오게 되었고, 30년에 걸쳐 피부를 연구하고 경영하면서 미국과 영국에서 전세계 사람들을 다양하게 만나고 경험하면서 깨달은 노하우와 지식, 그리고 새로운 테크닉적인 부분을 한국에서 선보이고 싶었습니다.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저희는 2023년 7월에 오픈한 메디컬 스킨케어 전문점입니다. 최신식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뉴욕 피부 라이센스 보유자로 뉴욕 맨해튼에서의 18년 동안 경력과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리 전 충분한 상담 후 관리 진행, 다양한 피부타입에 맞춰 케어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모든 기기는 고온 멸균 소독 & 모든 제품은 일회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30년 이상 경력의 이나래 대표 원장님은 영국과 뉴욕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어떻게’ ‘올바르게’ 고객님께 케어를 해드려야 하는지 항상 꾸준히 공부하고 연구합니다. 원장님은 영국에서 Esthetician으로 활동하다가 뉴욕 맨해튼 업타운에서 맨해튼 크리스틴 발미 학교를 졸업했습니다. 18년 동안 대표원장으로 에스테틱을 운영하였던 경험을 토대로 정확한 진단 후 고객님께 맞는 1:1 집중관리에 들어갑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우리나라 미용 교육을 위한 제대로 된 교육 장소가 없어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원데이 클래스나 다른 창업반 교육을 받으시는 원장님들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보면서 안타까운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 실무 경험을 기반으로 하여 바로 실무에 투입될 수 있는 에스테티션을 양성하고 싶습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지치고 무거운 하루 일상 속 힐링이 필요할 때, 편안하게 쉬어가는 공간이 누구든지 필요로 합니다. 그럴 때 저희와 함께 모든 걱정을 내려놓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