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시야쥬(Siyazu)’가 뮤즈인 배우 이주명과 함께 화사하고 편안한 무드를 담은 24 스프링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하모니(Harmony)’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시야쥬만의 코드를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와 함께 조화롭게 풀어냈다. 시야쥬의 스테디셀러인 셔츠와 슬랙스를 비롯해 캐주얼한 맨투맨과 데님 팬츠 등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으며 시야쥬만의 페미닌한 무드도 놓치지 않았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시야쥬의 24 스프링 컬렉션과 카메라 앞에 선 배우 이주명은 단발로 스타일을 바꿔 도회적인 이미지를 선보였다. 기존의 맑고 청량한 이미지에 시크한 매력까지 더해져 더욱 다채로운 화보 컷을 완성했다. 이주명은 깨끗한 크림 컬러의 가디건과 스커트로 단정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연출하는가 하면 하얀 피부 톤이 더욱 화사해 보이는 피치 컬러의 맨투맨과 화이트 팬츠로 생기 넘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루즈한 오버핏의 데님 셔츠와 데님 팬츠로 꾸밈없는 시크한 순간을 연출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주명이 착용한 제품 이외에도 고밀도의 코튼 혼방 소재로 매끄러운 질감과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발색력을 선사하는 ‘노블 맥코트’와 화사한 컬러 웨이와 레트로한 디자인이 사랑스러운 ‘케이블 래글런 반팔 니트’, 구김이 적은 ‘원턱 뉴 와이드 슬랙스’ 등의 다양한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시야쥬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제품을 디자인하는 ‘랩스 프로젝트(Labs Project)’를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니즈와 소중한 의견들을 제품에 반영해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생산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배우 이주명과 함께 선보인 시야쥬의 24 스프링 컬렉션은 2월 2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한남동 오프라인 스토어, W컨셉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고 이후 29CM, 무신사를 비롯한 여러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