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이 혼다(Honda) 본사와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기념하여 혼다 모터사이클과 함께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워즈코퍼레이션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핍스 마트(Phyps Mart), 래리 클락(Larry Clark), 팀 코믹스(Tim Comix), 예일(Yale) 등 자체 브랜드와 글로벌 라이선스 브랜드 등을 전개하고 있는 종합 콘텐츠 기업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워즈코퍼레이션은 작년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의 모터사이클 컬렉션을 론칭했고, 이를 더욱 확장하기 위한 전략으로 혼다(Honda)를 모터사이클 기반의 캐주얼 브랜드 ‘혼다 모터사이클‘을 론칭했다”고 전했다.

이어 “혼다 모터사이클은 2월 15일 무신사, 자사몰을 통해 공개됐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를 기념하여 오는 3월 8일부터 17일까지 라이더의 성지로 알려져 있는 RSG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첫 팝업스토어인 만큼 혼다 모터사이클 전시, 혼다 커스텀 반팔 티셔츠 제작 이벤트, 팝업 한정 익스클루시브 상품 발매 등 오로지 팝업스토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뿐만 아니라 혼다(Honda) 그래픽을 활용한 세상에 하나뿐인 커스텀 반팔 티셔츠 이벤트도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