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의 온라인 이러닝브랜드 ‘대성마이맥’과 강남대성학원, 두각학원이 주최하는 전과목 강사 공개 선발 대회 ‘스타강사코리아4’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매쓰코리아’, ‘매쓰&사이언스코리아’, ‘스타강사코리아’에 이어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하는 ‘스타강사코리아4’는 2022 개정 교육과정 및 변화하는 대입제도에 맞춰 통합사회, 통합과학, 논·구술, 입시 컨설팅 등 선발 영역을 확대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총 상금 3억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서류, 예선(필기), 본선(영상 제출), 최종(시강 및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1등에게는 상금 1억원과 대성마이맥 런칭, 강남대성학원/두각학원 출강 등 특전이 부여된다. 또한 차순위 입상자에게도 상금 및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대회 참가 접수는 대성마이맥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 31일까지 가능하며, 22세부터 38세(1986년~2002년생)라면 신청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스타강사코리아4는 다양한 평가 방식을 통해 강의력, 스타성, 잠재력 등 강사가 갖춰야 할 자질을 가진 강사를 선발하는 대회인 만큼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도전을 기다린다”며 “선발되는 강사들이 보다 많은 양질의 기회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대한민국 대표 강사 선발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대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