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코리아(대표 후앙후안민)는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의 신규 입점을 기념해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샵백코리아를 경유해 ‘컬리(마켓컬리/뷰티컬리)’에서 결제 시에 최종 결제 금액의 1.2%의 캐시백(구매 건 당 최대 2,100원)을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샵백 첫 구매로 ‘컬리’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샵백 신규 멤버라면 샵백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3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컬리는 최근 ‘뷰티컬리’ 서비스를 강화하며 '뷰티컬리 최저가 챌린지'를 진행하는 등 고객들에게 더 좋은 가격과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샵백을 경유하면 컬리 최저가, 컬리 쿠폰 할인 혜택과 더불어, 샵백 캐시백까지 중복으로 혜택을 챙길 수 있다. 특히 매월 진행하는 ‘뷰티컬리 페스타’ 기간에는 인기 뷰티템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구매하고 샵백 캐시백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샵백코리아는 한국 유저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앱에서도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난 해부터 ‘야놀자’, ‘요기요’, ‘배민B마트’와 같은 인기 플랫폼과의 제휴 확대에 집중해왔다. ‘컬리’ 입점으로 식품 배달뿐만 아니라 화장품 구매 시에도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 보다 많은 유저들이 경유 쇼핑을 습관화하고 캐시백을 받는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샵백코리아는 SSG, 위메프, 롯데온 등의 오픈마켓은 물론, 패션 및 가전, 디지털과 아웃도어, 여행, 게임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배달앱 ‘요기요’, ‘컬리’ 등을 입점시키는 등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