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인츠바이오가 2024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보건복지브랜드대상에서 ‘최우수 바이오연구부문 대상’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2월 21일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와 아주경제신문(사장 오종석)이 공동 주최하고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이 후원하는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창립 11주년 기념식 및 2024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한민국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바이오연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 2014년부터 중소, 중견기업을 중심으로 가치있는 브랜드경영을 확산시키기 위해 창립된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중소기업의 브랜드 컨설팅을 통해 마케팅을 지원하며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이다. 시상식에서는 단국대학교 예술대학 동양학과 종신명예교수이자 한국미술협회 후원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이영수 작가의 작품인 '유니버스'가 선정되어 ‘2024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한민국ESG경영대상’을 수상하는 수상기업들에게 판화 상패로 수여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이인츠바이오는 항암 신약 및 희귀의약품에 특화한 연구와 개발을 중심으로 하는 바이오 기업으로 현재 새로운 경구투여 4세대 EGFR TKI 'JIN-A02'의 임상1/2상을 진행하고 있을 뿐 아니라 부패방지경영시스템, 준볍경영시스템 등의 통합 인증을 획득하여 글로벌 기준에 맞는 컴플라이언스 역량을 갖춰 ESG 윤리 경영을 갖추기도 하였다."고 강조했다. 

㈜제이인츠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시상식에서의 수상을 통해 그동안 회사가 다방면으로 노력한 것이 인정받는 것 같아 많은 감동과 감사를 전한다.”라며 “전 세계 환자들에게 삶의 변화와 건강 증진을 실현하겠다는 자사의 모토를 실현하기 위해 더욱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시상식 관계자는 "㈜제이인츠바이오는 이날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도 수상하여 바이오연구분야에서 그 공적을 인정받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