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손컴퍼니(대표 손승우)의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브랜드 PDRF(판도라핏)에서 24 SPRING 컬렉션을 공개했다.

PDRF 마케팅 담당자는 “PDRF가 선보이는 24 SPRING 컬렉션은 뉴트럴한 컬러감과 다양한 디자인의 데님팬츠와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컨셉의 에센셜 웨어로 구성하였으며,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실루엣의 디자인 아이템들로 상품 라인업을 완성시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PDRF의 24 SPRING 컬렉션 1차, 2차 상품은 공식홈페이지 및 무신사 등 플랫폼에서 동시 오픈했으며, 지난 2월 22일 3차 오픈을 진행했다.”라며 “PRDF 공식홈페이지, 무신사, 29CM, W컨셉, HAGO 등 플랫폼과 원더플레이스 31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2024년을 맞아 PDRF는 오프라인 매장 전개에 나서고 있다.”라며 “재작년 가을 5%, 지난해 30%까지 데님 이외 비중을 키우며, 단독매장 역량확보에 집중해왔으며, 올해는 50%까지 늘릴 계획이다. 이에 따라 디자인팀, MD팀 인력을 충원했고, 전체 스타일 수를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강조했다.

PDRF 정수환 부장은 “단독전개 계획에 따라 지난해부터 상품은 물론 로고, 라벨, 쇼핑백 등 패키지까지 보다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리뉴얼했고 공식 홈페이지도 재정비했다.”라며 “상반기 집객력 높은 상권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역량을 검증하고 하반기 백화점, 쇼핑몰 등의 정규 매장 2~3개점을 확보할 계획으로, 내년엔 10개점 이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