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짐웨어 대표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는 지난 2월 25일 '김성환 짐'에서 HDEX 엠버서더인 IFBB PRO 최은총 선수와 ‘HDEX PRIVATE PT CLASS’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HDEX 고객들 대상으로 한정 운영되었다. PT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3월 5일 출시 예정인 ‘바시티 숏 슬리브’를 비롯한 HDEX 패키지와 클룹 제로소다 4종, 짐키친 플레이트, ‘HDEX x 아이디얼 포맨’ 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였다. 더불어, 현장에서는 3월 출시 예정인 24 S/S 신제품들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클래스에서는 최은총 선수가 어깨, 등, 가슴 운동 노하우들을 전하고, 잘못된 자세들은 직접 교정해 주며 참가자들과 운동 관련하여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클래스 우수 참여자 3명에게는 적립금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여자들 모두 적극적으로 호응하였다."고 설명했다. 

HDEX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브랜드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클래스를 시작으로 VIP 초청행사를 확대하여 베풀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