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태창화학(대표 임성빈)은 오는 3월 20일 수요일부터 22일 금요일까지 3일 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고기능소재위크(이하 서스테리얼 코리아)'에 참가해 대표 제품군인 염료, 안료를 비롯하여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친환경 및 화장품 소재와 원료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7년의 업력을 가진 태창화학은 “대표 제품인 염료와 안료의 기능과 확장성이 강화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여 염료 사업군의 해외 파트너쉽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고부가 제품 시장을 공략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탄소중립과 ESG경영의 트렌드를 만나 볼 수 있는 지속가능소재 전시품을 위주로 소개하고 있는 ‘서스테리얼 코리아’ 주제에 맞게 100% 천연자원을 원료로 하는 폴리우레탄 원료 Bio-polyol부터 동물성가죽의 대체품 vegan leather까지 PU시장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산화염모제의 대체 원료 국내 헤어 및 피부 미용 시장에도 본격적인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서스테리얼 코리아는 국내 유일의 지속가능 소재를 집중 조명하는 전시회로, 신소재 개발, 재활용 기술 및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장이다."라며 "이 외에도 이번 전시회를 통해 헤어 염모제용 염료, 양극산화용 알루미늄 착색 염료, 잉크용 염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