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닉은 자사의 공기청정기 ‘iAP22’ 할인 프로모션이 오늘(27일) 종료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19일부터 진행됐던 이베이코리아(G마켓·옥션)의 ‘디지털 라이프 빅세일’이 금일 종료됨에 따라 펫 공기청정기로 잘 알려진 아이닉 공기청정기 ‘iAP22’의 할인 혜택 등도 함께 종료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오늘까지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아이닉의 공기청정기를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이닉 iAP22는 오픈마켓 내 ‘펫 공기청정기’와 ‘살균 공기청정기’ 카테고리에서 상위권에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특수 항균 처리된 안티바이러스 필터와 6단계 필터링 시스템, 내부에 탑재된 UV-C 램프 등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닉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더불어 iAP22는 반려인들을 위한 펫 케어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갈수록 심각해지는 미세먼지로 인해 실내 공기질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상황이다.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보다 청정한 실내 생활을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아이닉 공기청정기는 오늘(27일) 자정까지 G마켓·옥션 ‘디지털 라이프 빅세일’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