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Growth Agency (주)브레이커스(대표 강동호)는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4년 데이터 바우처 지원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25일 밝혔다.

관계자는 “(주)브레이커스는 지난 2022년부터 FFPM(Full-Funnel Performance Marketing)을 기반으로, 파편화된 고객 및 광고 데이터를 수집하고 시각화 하는 작업이 필요한 E-Commerce 브랜드에게 맞춤형 풀 퍼널 마케팅 대시보드를 제공해왔다. 이러한 방식을 통해 (주)브레이커스는 지난해 2023년 동안 30여 개 이상 풀퍼널 퍼포먼스 마케팅 프로젝트를 운영했으며, 고객사 80% 이상의 리텐션 유지와 매월 평균 30%의 매출 증가에 기여한 바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선정으로 (주)브레이커스는 수요기업 대상으로 파편화되어 있는 고객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Full-Funnel Performance 마케팅 대시보드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사업 종료 후 수요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브랜드 성장 가이드’를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주)브레이커스 강동호 대표는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를 비즈니스에 잘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이번 데이터 바우처 지원사업이 더 많은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만들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