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테니스 코칭 프로그램인 ‘르 코트 클럽(LCC)’의 5기 크루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누구나 쉽고 재밌게 테니스를 배우고 크루들과 함께 운동하는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르 코트 클럽’은 르꼬끄가 2022년부터 운영 중인 테니스 코칭 프로그램이다. 테니스의 기본기부터 컨트롤을 향상시키는 테크닉과 경기 전술 등 각 크루원들의 레벨과 상황에 맞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레슨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하나의 테니스 크루가 되어가는 크루십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고 소개했다.

또한 “크루들과 함께 운동하고 소통하며 테니스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나누고, 건강하고 즐거운 테니스 문화도 함께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이번 5기부터는 지난 기수의 크루들이 참여하는 멘토 프로그램을 통해 테니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팁을 공유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테니스를 즐기고 경험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 갈 수 있도록 실질적인 가이드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르 코트 클럽 5기의 운영은 오는 3월 24일부터 6주간 ‘르꼬끄 테니스 클럽’에서 진행된다. 크루들은 레벨 테스트를 통해 탄탄한 기본기를 위한 스트로크를 비롯해 발리, 어프로치, 스매싱 등의 기술 샷과 서브 등을 배우고 실제 경기에 필요한 트레이닝을 받게 된다. 4월 말에는 크루 대항 테니스 매치도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크루 모집 기간은 2월 21일부터 3월 3일까지이며, 총 24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최종 크루들에게는 르꼬끄의 테니스 의류와 테니스화로 구성된 스타터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지난 기수들을 포함한 르 코트 클럽 크루들에게는 상반기 진행 예정인 르꼬끄 테니스 트립에 도전할 기회가 제공된다. 르 코트 클럽 5기 신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르꼬끄 테니스는 르꼬끄의 히스토리를 대표하는 스포츠 중 하나다. 야닉노아, 아서애시 등 프랑스의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와 함께한 오랜 헤리티지를 가지고 있다. 국내에서는 ‘코리아오픈 테니스 대회’의 공식 후원과 국제 규격의 테니스 코트인 ‘르꼬끄 테니스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2022년부터 지속해 오고 있는 르 코트 클럽과 다양한 테니스 캠페인을 진행하며 르꼬끄만의 테니스 헤리티지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