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가 쌓여 만성피로가 되면 잠깐의 휴식이나 운동으로는 몸을 회복시킬 수 없기 때문에 근원적인 해결책이 필요하다. 그렇기에 손상된 몸이 더 큰 질환으로 발전하는 것을 막기 위해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고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관련하여 뻔뻔한뷰티체형의 허재호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허재호 대표
허재호 대표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주요 서비스는 체형을 바르게 교정하는 프로그램과 산전, 산후관리를 전문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 외 7가지 코스의 프로그램으로 고객님들의 몸에 맞게 맞춤식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운동이 직업인 분들의 맞춤 관리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사람의 몸은 참으로 다양하기에 저는 맞춤식으로 7가지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체형이 올바르지 않은 분들에게는 체형을 잡아드리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다이어트 및 바디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다이어트 관리도 진행합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FunFun, 뻔뻔한뷰티체형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웃음치료도 함께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또한 1인샵에서 확장, 이전하여 좋은 직원분들과 함께 마사지 봉사활동, 웃음치료 레크레이션 활동 등을 진행하며 지역 사회에 건강하고 즐거운 영향력을 끼치고 싶습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마음이 깃든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뻔뻔한 뷰티체형을 통하여 건강한 신체 관리에 도움을 받으시고, 건강한 마음도 되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뻔뻔한 뷰티 체형은 언제든 힘들 때 찾아오셔서 고민 상담도 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언제든 찾아 오셔서 상담을 통해 웃을 수도 있고 울 수도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