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정프로가 참여하는 골프 최고경영자과정 봄학기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윤민정프로는 지도교수 뿐아니라 운영교수를 겸임하며 지도자의 길을 향해 가고 있다. 수강신청은 오는 24년 3월 6일부터 6월 12일까지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윤민정프로가 참여하는 골프 최고경영자과정은 프로교수들이 투입되며, 실제 골프 필드 플레이에서 알아야 할 기본적이면서도 필수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한다”며 “미국 USA 국가대표 출신 2003, 2004년 NCAA MWC리그 MVP를 수상한 오선효 교수를 필두로 임지나교수, 박길용교수, 윤민정교수 등 필드 경험이 많은 프로교수들이 함께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교육과정은 골프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과정인 골프 타격 원칙과 골프 스윙의 원리부터 시작해서 퍼팅, 칩샷, 풀 스윙 등 기술적인 것들과 완성된 탑의 기술 노하우를 전수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며 “특히 6~7회의 프로교수 18홀 회원제골프장 필드 수업이 진행되며 1~2 셀럽 초정 및 연예인 초청 라운딩도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프로교수 레슨 시 매번 항목별 레슨일지를 기록하여 졸업 후에도 지속적인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윤민정 프로가 참여하는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의 골프 최고경영자과정 봄학기 기간은 3월 6일에 개강하여 16주간 진행되며 6월 12일에 종강한다”며 “과정을 수료한 학생에게는 한양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을 발급한다”고 전했다.

끝으로 “입학문의는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홈페이지, 교학과로 문의하면 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