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더원비앤에프의 ‘넛츠피아’가 한줌견과류 신제품 ‘세븐믹스 프리미엄 퀸넛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견과류 전문 브랜드 ‘넛츠피아’의 ‘세븐믹스 프리미엄 시리즈’는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7가지 견과류 및 건과일 믹스 시리즈로, 세븐믹스 프리미엄 아로니아, 세븐믹스 프리미엄 코코넛, 세븐믹스 프리미엄 오메가 등이 있으며, 기존 시리즈들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세븐믹스 프리미엄 퀸넛츠’를 신규로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본 제품은 셀레늄이 함유된 ‘브라질너트’부터 안토시아닌이 함유된 ‘건아로니아’, ‘건블루베리’, 그리고 ‘아몬드’, ‘호두’, ‘피칸’, ‘건크랜베리’까지 총 7가지 원물을 담아냈다”며 “제품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공기 중의 산소와 습기, 직사광선을 차단해주는 3중 알루미늄 증착 특수 포장지를 사용해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2012년 창업한 ‘더원비앤에프’는 건강한 먹거리 세상을 추구하는 견과류, 건과일, 수퍼푸드 전문 회사로, 우수한 맛과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쳐 제품을 직접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하루견과류, 건과일, 믹스넛 등을 주요 품목으로 하는 견과류 전문 브랜드 ‘넛츠피아’를 론칭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세븐믹스 프리미엄 퀸넛츠’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견과류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