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쥬비덤Ⓡ이 5가지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한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FDA 승인을 받아 전 세계적으로 10년 이상 판매되어온 쥬비덤Ⓡ은 풍부한 임상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전세계 에스테틱 필러 시장 점유율 43%(2019년 기준)를 차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쥬비덤®은 고유의 특허기술인 바이크로스™ 기술로 개발되었다."라며 "쥬비덤® 히알루론산 필러 라인은 △쥬비덤® 볼라이트™ △쥬비덤® 볼벨라® with 리도카인 △쥬비덤® 볼리프트® with 리도카인 △쥬비덤® 볼루마® with 리도카인 △쥬비덤® 볼룩스™ 5가지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쥬비덤은 각 제품의 특성에 따라 시술 부위에 맞는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쥬비덤® 시술 표준 가이드라인인 MD 코드를 기반으로 전문가가 환자의 증상을 분석하고 개인별 노화 단계를 고려해 부위별로 적합한 쥬비덤® 필러 제품을 선택, 개별화된 시술을 진행한다."고 강조했다.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박영신 대표는 “쥬비덤은 개인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개성을 존중하며, 쥬비덤®만이 보유한 5가지 제품 라인을 바탕으로 개인별 니즈에 맞는 퀄리티 높은 시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