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움아트센터에서는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서포터즈 ‘뮤즈 5기’를 오는 2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를 선발해 운영하며 라움아트센터가 가진 도심 속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온라인 마케팅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라며 "웨딩을 앞둔 예비 신혼 부부나 공연, 예술 등 문화 생활을 통해 개인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평소 라움아트센터에 관심이 있고 웨딩을 앞둔 예비 신혼 부부 또는 공연·전시 등의 문화예술을 즐기는 블로거 또는 인스타그래머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라움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홍보 콘텐츠 제작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기간은 다음달 5일부터 발대식 없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라움아트센터에 대한 브랜드 소개와 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가이드 라인이 제공되고, 서포터즈는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온라인 홍보대사의 자격이 주어진다."고 설명했다. 

이어 "개인 블로그 계정에 공간 홍보, 체험 후기, 이벤트 참여 등 리뷰를 작성하는 활동을 한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라움에서 주최하는 ▲공연 초대 ▲기프트 박스 제공 ▲활동 후 수료증 발급 ▲라움 웨딩 계약 시 특전 제공 등 5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기간 마지막에는 우수자를 3명 선정하여 30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서포터즈 신청방법은 라움아트센터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모집공고 확인 후 신청서 양식에 따라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아울러 라움아트센터 온라인 서포터즈 ‘뮤즈 5기’의 활동 기간은 3월 5일부터 약 4개월간 활동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