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운송전문 주원그룹의 자회사 '주원통운(주)'와 자영업자 기사회생프로젝트를 기획하여, OG 플랫폼을 개발한 JB(제비)그룹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JB(제비)그룹은 자체 개발한 플랫폼을 활용하여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을 없애고 자영업자분들의 매장을 노출시켜 소비를 일으켜 매장 경쟁력의 지원, 보다 안정적인 매출 구조를 형성하고, 이를 활용하는 다수의 소비자에게는 과거에 없던 통합 마일리지 시스템으로 즐겁고 슬기로운 소비패턴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JB(제비)그룹'의 플랫폼은 LBS기반의 App 컨텐츠로 'OG'(Our Gronud) 즉, 우리들의 놀이터라는 뜻이라고 한다. 이 플랫폼은 통합 마일리지 및 포인트를 통해 업태와 업종의 구별없이 모든 회원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축되어 있다."라며 "이에 물류운송을 기반으로 하는 '주원통운(주)'에서 물동량의 감소와 자영업자의 애환을 덜어주고 기업간의 ESG경영을 주된 목적으로 'JB(제비)그룹'과 협업을 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양사의 대표 김선식대표와 김도현대표는 "자영업자들의 경영을 지원하는 'OG'어플의 선한영향력을 통하여  침체된 경기로 인한 소비의 감소와 물류의 물동량감소를 회복시킴과 동시에 플랫폼의 활성화를 통하여 주원그룹,제비그룹만의 성장이 아닌 전국의 자영업자 회원사들이 같이 발전하고 상생하여 경제가 하루빨리 회복되기를 를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