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전문 브랜드 누비지오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네이버쇼핑 ‘신상위크’와 20일 오전 11시 쇼핑라이브를 통해 브랜드 인기 상품인 미피 캐릭터라인 신상을 최초 발표한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신상품 ‘미피 츄츄’는 원사를 미세 굵기로 가공, 직조해 내오염성을 끌어올리고 원단을 고온·고압으로 후가공해 표면 불순물을 꼼꼼히 제거하는 등 위생과 촉감의 품질을 끌어올렸으며 점프 누빔 방식으로 국내 제작되었다."라며 "위생과 촉감에 신경 쓴 ‘미피 츄츄’는 화이트, 옐로우, 오렌지, 그린, 블루 총 5가지 컬러로 출시했으며 차렵이불 단품이나 패드세트로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누비지오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신상품 ‘미피 츄츄’를 6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런칭특가 제공과 더불어 ‘깊게자요 침구세트’, ‘알러지케어 침구세트’ 등 인기 침구세트류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신상위크 기간에는 ▲구매자 대상 아이패드 증정 이벤트 ▲전 상품 20% 쿠폰 ▲이루잠 토퍼 1만 원 할인 ▲무료배송 등 제품 할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20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구매인증 이벤트 ▲소통왕 이벤트 ▲퀴즈 이벤트를 통해 13만 원 상당의 이루잠 토퍼 등 베개 솜,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상위크와 동일 기간에 네이버 ‘신학기 대전’을 함께 진행하며 기숙사나 원룸에서 사용하기 좋은 침구세트를 최대 94%로 할인가로 제공한다.”라며 "깔끔하고 선명한 컬러의 미피 츄츄를 통해 키즈와 키덜트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고, 동시에 신상위크와 신학기대전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