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토니모리는 지난해 유통 채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를 론칭한 바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는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의 색상은 2024년 SS시즌 신규 컬러 ▲12호 애프터코랄, ▲13호 쿨로지를 포함한 ▲01호 베리슈, ▲02호 너티크림, ▲04호 로즈타르트, ▲05호 모브브루, ▲07호 애플팝, ▲08호 로지모카, ▲10호 핫시나몬, ▲11호 윈터뱅쇼 등 총 10가지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채로운 10가지 색상은 웜톤, 쿨톤 등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세분화되어 개인마다 선호하는 컬러와 데일리 무드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립 베이스 컬러와 포인트 컬러를 다르게 레이어링하여 사용하면 더욱 분위기 있는 립을 연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토니모리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하여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토니모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오프라인 구매를 인증하면 이벤트 참여자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최근 출시한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론칭 1년 만에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정식 입점하게 되었다. 제품의 색상이 다양한 만큼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발맞춘 좋은 제품들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