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전기차 이티밴의 공식 수입사 제이스 모빌리티가 신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FC 인터 밀란의 공식 후원 기념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티밴의 제조사 신위안(SRM)은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의 명문 축구클럽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이하 인터 밀란)를 2017년에 이어 2023/2024 시즌에도 공식 후원하며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이를 기념해 이티밴의 국내 수입사 제이스 모빌리티는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에서 '이티밴 퀴즈풀고 인터 밀란 굿즈 받자'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인터 밀란과 신위안의 파트너십을 기념한 축구공과 티셔츠, 물병 등의 푸짐한 굿즈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이스 모빌리티의 신규 홈페이지에서는 최근 출시된 24년형 이티밴의 다양한 면모와 특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전기차 충전소 정보 등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최근 공개된 24년형 이티밴 프로와 미니의 오피셜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일상과 비즈니스에서 다방면으로 활약할 24년형 이티밴은 프로와 미니 각각 2인승과 4인승으로 나뉘어 총 4가지 라인업을 선보이며, 압도적인 최장 주행거리와 강력한 편의, 안전기능으로 국내 밴형 전기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킨다는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