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네모난우주가 중국 참여형 마케팅 플랫폼 '씬스(心试 - XINSHI)'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씬스는 MBTI 기반의 심리테스트, 이상형월드컵, 퀴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사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이를 통해 기업들의 제품과 브랜드를 홍보하는 마케팅 플랫폼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네모난우주는 씬스를 운영하는 중국 환위웨이라이유한공사와의 MOU 체결을 통해 이번 중국 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 기업들이 중국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며 "씬스의 유명도와 사용자들의 활발한 참여로 유명한 이 플랫폼을 통해 한국 기업들은 중국 시장의 특성과 소비자들의 취향을 보다 잘 이해하고 이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네모난우주 대표는 "중국은 국내 기업들에게 매력적인 시장이며, 씬스를 통해 그 매력에 더 많은 기업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한중 간의 상호 협력과 교류를 촉진하고 한국 기업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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