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유브랜즈(대표 김지훈)가 전개하는 락피쉬웨더웨어(Rockfish Weatherwear)가 일상의 소중함을 담은 24SS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뉴 클래식(New Classic)’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고요하고 평범한 하루가 주는 편안함과 따뜻함을 표현했다. 시간을 초월해 영속적인 가치를 지닌 ‘클래식’처럼 잔잔히 흘러가는 우리의 일상은 평범하지만 어쩌면 가장 특별하고 오래 기억될 ‘클래식’과 같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 시즌을 맞아 다양한 텍스쳐로 완성한 메리제인 슈즈, 킬트 스커트와 니트 가디건 등 편안하고 내추럴한 일상의 무드가 느껴지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미니멀한 실루엣과 페미닌한 분위기가 특징인 플랫 슈즈는 고급스러운 메탈사가 믹스된 골지 원단의 ‘헤이즐 리본 플랫’과 ‘헤이즐 퀼티드 메리제인’으로 돌아왔다. 소재가 주는 유연함과 퀼팅 인솔, 안감은 은은한 광택의 새틴 소재이다. 따뜻한 계절과 어울리는 아이보리, 민트, 블루 등의 파스텔 컬러로 제작되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브랜드의 오리진인 브리티시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무드로 재해석한 헤리턴스 라인은 경쾌한 기장과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으로 클래식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후디드 더블 자켓’, 입체감이 느껴지는 A라인 플리츠 스커트와 벨트 디테일로 클래식하게 연출한 ‘더블 벨티드 킬트 스커트’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골드 버튼과 2개의 프론트 포켓으로 빈티지한 감성을 더한 ‘골드 버튼 포켓 가디건’도 함께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여기에 베레모와 부드러운 터치감의 골지 패턴의 ‘레그 워머’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락피쉬웨더웨어의 24SS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29CM 등의 온라인 플랫폼과 성수동, 한남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