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루가 비건 처방에 순한 저자극 샴푸 라인을 론칭하며 ‘비건 뷰티’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한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로블루 THE 프리미엄 카밍 베이비 저자극 샴푸’는 아기 피부를 고려한 순한 저자극 성분과 비건 기술이 제품에 반영됐다."라며 "출시 전 유아용품 성분 분석 플랫폼 맘가이드 앱에서 클린마크와 A등급을 동시에 획득했다. 맘가이드 클린마크는 제품 시험 성적서와 원료 소명자료 등 검토 단계를 거쳐 입증된 안전한 제품 대상에 한해 발급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뿐만 아니라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 안전성 평가 최고등급을 받았으며, 비건표준인증비건표부터 비건인증을 받았다. 비건표준인증원은 국내 비건전문 인증기관으로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분야에 비건인증을 주고 있다. 원료 선택부터 제품 개발 및 제조∙생산 전단계에서 동물성 원료 및 동물 유래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비건 인증마크를 부여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로블루 ‘THE 프리미엄 카밍 베이비 저자극 샴푸’는 제품에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순한 저자극 샴푸’ 비건 라인이다. 전 성분 EWG 그린등급 성분과 아기 피부에 맞는 미산성 처방과 인공색소와 향료 및 제품의 점도를 높이는 유해성분을 모두 배제했다. 자극지수 0.00으로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친환경과 비건이 떠오르기 전부터 로블루는 환경, 동물, 자연 그리고 사람의 조화로운 상생을 생각하였으며 이에 24년도 새로운 브랜드 가치관으로 삼았다. 조화로운 상생을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관을 확장하기 위해 'I FOUND THE ANSWER IN NAUTRE, 자연에서 답을 찾다'라는 캠페인과 함께 새롭게 브랜드 포지셔닝 하고 비건 라인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앞으로도 로블루는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하고 환경을 생각한 윤리적인 제품 고체 샴푸바 등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추천 부탁드린다."라며 "로블루 신제품은 로블루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