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FEEV)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스프링 컬렉션 ‘Fairy Dance’ ‘하이퍼-핏 쉬머링 세럼’을 13일(화)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요정의 투명한 날갯짓에 반사되어 빛나는 반짝이는 영롱한 순간을 모티프로 탄생한 ‘하이퍼-핏 쉬머링 세럼’은 수분 에센스를 60% 함유하고 있는 촉촉한 세럼 타입의 하이라이터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베툴린과 글리세린 등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20가지 피부 주의 성분 배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라며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반짝임을 더하고 싶은 부위 어디든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 하이라이터로, 흰 기 없이 맑은 볼륨감을 선사해 주는 화이티쉬 핑크 ‘피치 페어리’, 탁한 느낌 없이 내추럴한 볼륨감을 부여해 줄 누디쉬 핑크 ‘선셋 페어리’의 두 가지 컬러로 라인업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일상 속 맑고 투명하게 반짝이는 순간을 위한 비건 멀티 하이라이터 ‘하이퍼-핏 쉬머링 세럼’은 오는 19일(월)까지 피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단독으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 인증 시 ‘컬러 세럼 미니’ #해피니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밖에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피브 공식 홈페이지, 시코르, 홍대 시그니처 쇼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