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로우클래식(LOW CLASSIC)이 24SS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현실성’과 ‘바디컨셔스’ 등의 키워드에서 시작됐다. 바디 라인을 감싸는 실루엣과 균형감을 강조하고, 로우클래식 특유의 정제되고 구조적인 테일러링으로 현대적인 미학을 완성했다. 여기에 마감 처리하지 않은 끝단, 셔링 등과 같은 디테일의 변주로 섬세함을 더했으며 라이트 그레이, 살몬, 베이지 등의 뉴트럴 컬러로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레이어가 가능한 랩 스커트부터 몸의 굴곡을 감싸는 핏한 바디수트, 소프트한 저지와 쉬어한 소재로 완성한 블라우스와 드레스 등 편안하면서 부드럽고, 자유로우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24SS는 다양한 길이감, 실루엣, 소재로 디자인된 아우터류가 돋보이는 시즌이다.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실루엣과 와이드한 소매 커프스의 크롭 재킷은 싱글 버튼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더욱 강조했으며, 여유 있는 핏의 유틸리티 자켓은 밑단과 허리 부분의 스트링과 히든 후드로 자유자재로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클래식한 롱 코트부터 하프 트렌치 코트, 리얼 레더 자켓, 오버핏의 리버시블 MA1 자켓 등의 다양한 아우터가 함께 선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여기에 포켓 미니 스커트, 숏 플리츠 스커트, 랩 스커트 팬츠 등 자유롭게 레이어드해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과 니트 랩 가디건, 랩 프린트 셔츠, 백리스 미니 드레스까지 그 어느 시즌 보다 다채로워진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우아함과 편안함, 가벼움을 더해 줄 로우클래식의 24SS 컬렉션은 2월 8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29CM에서 만날 수 있으며 로우클래식 미래빌딩점과 신사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