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여행닷컴이 부산에서 출발하는 일본크루즈 상품을 5월31일 단 1회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부산-일본 크루즈는 5월31일 부산을 출발해 사세보/나가사키, 구마모토를 기항하는 4일 상품으로 한국에서 출발하는 크루즈상품 중 가장 짧은 일정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행사는 이탈리아 선사인 코스타의 11만 4천t급의 초대형 호화크루즈 ‘코스타세레나호’를 이용한다. 코스타세레나호는 최대길이 290m 가 넘고 폭이 35m의 규모로 63빌딩을 옆으로 눕혀 놓은 압도적인 크기에 승무원 900명이상, 탑승객은 최대 3,700명가량을 수용할 수 있다."라며 "한국인 승무원, 인솔자, 레스토랑 한글 메뉴, 한국어 선상신문 등을 통해 언어적인 부분에서도 불편함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한국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100% 출발확정 단독 상품으로 4인 이상 단체 예약시 특전을 제공하며 오는 3월 20일까지는 예약 후 취소할 경우 100% 환불이 가능하다."라며 "이번 행사는 가수 더원, 플라워 고유진, 현진영, H.O.T의 이재원이 20년 전 그때 그 시절 감성으로 특별콘서트를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크루즈여행닷컴의 마케팅 총괄 이사는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이용의 편리함과 기간, 가격 부분까지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크루즈여행의 대중화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행사다”라고 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