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개발 전문기업 ㈜메타컨설팅(대표, John Kim)이 2월 1일부터 3일까지 조직 변화관리 전문가 자격과정(CMEC) 3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금번 과정에는 LS그룹, HD현대, 롯데, 존슨앤존슨, 카카오, 뉴트리원 등 대기업 및 스타트업에서 임원, 팀장, CHRO, CA팀, 변화추진 담당자들이 참여하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조직 변화관리 전문가 자격과정은 조직 변화관리의 정의, 조직 변화 관리 프로세스 구축 방법, 변화 관리 모델, 변화를 위한 시스템적 준비 등 조직 변화관리의 핵심 개념을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과정이다. 본 과정은 민간 자격 과정으로 운영되며, 펜실베니아에서 조직개발을 전공한 John Kim 대표가 직접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본 과정을 수료한 참가자는 “메타컨설팅에서 금번 진행한 조직 변화관리 전문가 자격과정은 조직 변화관리 담당자의 역할이나 프로세스, 리스크 관리 연습, 변화 내재화 등 전문적인 이론 및 실제 사례들을 다양하게 다루어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고,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어서 커리어 개발에도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메타컨설팅 변화관리 전문가 자격과정(CMEC 4기)은 4월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3월 27일에는 변화관리 1일 공개과정 워크숍이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