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코트’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코트를 입는 꿈 
꿈에서 코트를 입었다면 큰 재산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인생은 완전히 바뀔만 한 변화가 있을 수도 있고, 그동안 꿈도 꾸지 못했던 사치를 누릴 수도 있습니다. 

2. 코트를 파는 꿈 
코트를 파는 꿈은 어려운 재정 상황을 경고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비용을 충당하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귀중품을 모두 팔아야 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3. 코트를 사는 꿈 
코트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보호가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일이나 감정에 관해서도 안전하다고 느끼지 못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절망하지 말고 싸울 방법을 찾으면 모든 것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4. 누군가에게 코트를 주는 꿈 
누군가에게 코트를 주는 꿈을 꾸었다면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코트를 잃어버리는 꿈 
코트를 잃어버리는 꿈은 무모함과 부주의로 인해 겪게 될 피해를 암시합니다. 과거에는 충동적으로 결정을 내렸을 수도 있지만 지금은 그 대가를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결정에 신중해야 합니다. 

6. 코트에 불을 붙이는 꿈 
코트에 불을 붙이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매우 중요한 사람에 대한 신뢰를 잃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무엇보다 자신에게 잘못한 것에 대해 미안해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속상해 할 것이므로 우울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코트’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