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FC서울에 입단을 준비하는 잉글랜드 국가대표 출신 제시 린가드(31)가 한국행 비행기 탑승 인증샷을 올리며 K리그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

한국행 비행기를 타기 앞서 인증샷을 올린 제시 린가드.[제시 린가드 SNS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한국행 비행기를 타기 앞서 인증샷을 올린 제시 린가드.[제시 린가드 SNS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린가드는 5일 자신의 SNS 계정에 공항에서 짐을 부치기 위해 대기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 보인 공항 카운터 전광판에는 ‘대한항공’이라고 명시됐다. 사진 속 장소는 영국 런던 히스로 공항의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및 퍼스트 카운터 앞이다.

린가드는 이날 오후 인천공항에 도착한 뒤 서울과 입단을 위한 최종 협상에 나설 예정이다. 이미 대부분의 합의를 마친 상황이어서 예정대로라면 린가드는 6일 메디컬 테스트를 받고 7일 계약서에 서명한 뒤 8일 입단 기자회견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서울 입단을 앞둔 린가드는 K리그 역대 외국인 선수 가운데 가장 화려한 커리어를 보내왔다.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32경기(6골)를 소화한 린가드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공식전 232경기를 뛰며 35골을 넣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