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는 에너지 리턴을 최대로 이끌어 낼 신발, 씨엘로 X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미국 데커스 브랜즈(Deckers Brands)에서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로드 레이싱 라인업의 최신 제품이자 가장 높은 에너지 리턴을 자랑하는 신발인 씨엘로 X1(Cielo X1)을 국내에 2월 3일 출시한다. 엘리트 선수들로 구성된 호카 선수단의 인사이트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설계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피드를 향한 짜릿한 추진력으로 즐거운 퍼포먼스 (Joyful Performance)를 선사하는 브랜드 정신이 담긴 씨엘로 X1은 레이스 현장에서 얻은 호카의 최고의 노하우가 집약된 러닝화이다. 안정성과 컨트롤을 지원하는 호카의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호카 제품팀은 고급 지오메트리, 플레이트 기술, 폼 컴파운드를 통합하는 동시에 착용감을 방해하는 요소를 제거하여 슈즈를 제작했다. 이러한 혁신에는 확장된 새로운 로커 프로파일, 비대칭 액티브 풋 프레임, 역동적인 날개형 탄소 섬유 플레이트, 과감히 코어를 컷아웃 한 미드솔 등이 포함되어 있다."라며 "미드솔은 초기 단계의 메타로커™ (early stage MetaRocker™)가 적용되었고, 업그레이드된 카본 파이버 플레이트 (fiber plate)는 비대칭 날개가 내측과 외측을 감싸며 빠른 속도로 질주 시에 발을 지지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여성용 250mm 사이즈의 무게는 209g, 남성용 280mm사이즈의 무게는 263g이며, 굽높이는 40mm, 드롭은 7mm로 세계 육상 경기연맹의 승인을 받았다."고 말했다. 

호카의 제품 및 의류 담당 부사장인 콜린 잉그램은 “씨엘로 X1은 역동적인 플레이트 미드솔 시스템에 초점을 맞춰 제작되었다. 하루빨리 씨엘로 X1을 체험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씨엘로 X1은 다양한 도로 거리 구간에서 인상적인 성적을 거두며 호카 엘리트 선수들의 테스트를 거쳤다."라며 "미국 시간 기준 2월 1일 부터 2024년 2월 5일까지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호카 플라이랩™의 첫 번째 체험이 시작된다. 씨엘로 X1은 국내에서 2월 3일 부터 호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전국 호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