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근거리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올리고컴퍼니의 ‘시장을 방으로’ 앱 서비스가 라이브방송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관계자는 "‘시장을방으로’는 군산시상권활성화재단르네상스사업단 ‘2024 구도심 상권활성화 라이브커머스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유튜브 라이브방송을 연동한 라이브방송 서비스를 구축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라이브방송 송출은 ㈜더하이픈과 제휴하여 군산장터수다꾼 채널을 통해 방송이 진행된다. 2회의 테스트 방송을 거쳐, 1월 31일부터 8주동안 4회에 걸쳐 국내산 농축산물 할인 행사로 진행된다. 방송 상품은 양곡류, 축산, 청과 등으로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할인지원을 받아 진행되며, 라이브방송 진행중 구매자 선착순 기프티콘 증정이벤트, ‘시장을 방으로’ 구매 인증 기프티콘 증정이벤트 등이 있다."고 설명했다. 

라이브방송 관계자는 “’시장을 방으로’ 서비스에서 라이브방송을 송출한다는 사실도 중요하지만, 하나의 지역사회 서비스를 위해서 농림축산부, 군산시상권활성화재단르네상스사업단, ㈜올리고컴퍼니, ㈜더하이픈 등 많은 사람들이 힘과 마음을 모으는 것이 더 중요한 것 같다”며 “지원사업이 아니더라도 지속적으로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