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는 TV조선이 주최하는 '2024 K-브랜드 어워즈'에서 학생복 부문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관계자는 "K-브랜드 어워즈는 TV조선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산업 경쟁력을 제고한 콘텐츠 및 기업의 브랜드에 대해 시상한다. 스쿨룩스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추구하며 학생들에게 편안한 교복과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쿨룩스는 성장기 청소년들이 급격한 신체 변화에도 편안하게 교복을 입을 수 있도록 학생복 업계 최초로 인체공학 디자인을 개발하는 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편의성을 고려한 교복 디자인으로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스쿨룩스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 소통을 더욱 강화하여 1318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공식 온라인몰인 스쿨마켓에는 교복부터 문구용품, 마스크, 파우치 등 일반 소비재 제품까지 학생들의 일상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독창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업계 유일하게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을 활용한 생활 교복 및 캐주얼 의류, 학용품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스쿨룩스 경영지원실 이상규 상무이사는 “학생복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K-브랜드 어워즈에서 학생복 부문에 선정된 것은 큰 영광”이라며"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편안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