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랩스 헬스케어(대표 전종하)의 세리박스(SERY BOX)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해로 22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올해는 16개 산업군 3천 6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약 245만 건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기대치와 만족도를 기반으로 우수 브랜드를 선정했다."라며 "이 가운데 세리박스는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에서 소비자 평가 4.82점을 받으며, 1위로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2019년 ‘세리번 나이트’를 선보이며 제품 개발에 꾸준히 앞장서 왔다. 또 최근 첫 리뉴얼을 통해 3중 기능성으로 업그레이드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준 뜻깊은 상을 받게 돼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앞으로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품질과 효능에 집중하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예정이다."라며 "(여자)아이들 '우기', 배우 ‘김태희’, 엔터테이너 ‘김동현’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