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행텐 틴즈가 24SS 시즌 뉴 캠페인 화보와 함께 봄신상 신학기 컬렉션을 2일 공개했다.

관계자는 "이번 시즌 캠페인 테마는 “All Day Active”로 액티브 아카데미아(Active Academia), 조이풀 익스프레션(Joyful Expression), 시티보이&걸(City Boy & Girl) 등 개성있는 10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다채로운 컬렉션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액티브 아카데미아는 봄 신학기를 위한 컬렉션으로 바시티 점퍼와 니트 베스트, 데님 자켓, 스커트 등 개성 넘치는 프레피룩으로 구성했다. 조이풀 익스프레션은 10대 여아들의 개성을 표현한 걸스 컬렉션이다. 나시 밑단에 레터링 자가드 밴드로 포인트를 준 나시 레이어드 후드티부터, 플리츠 스커트, 와이드 팬츠 등 트렌디 걸스룩으로 구성했다. 액티브 스포츠 캐주얼 무드를 살린 시티 보이&걸은 카고 포켓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더욱 살린 카고 조거 팬츠, 아노락, 트레이닝 셋업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카고 팬츠는 카고 포켓는 물론 밑단 스트링 기능을 추가하여 와이드 핏, 조거 핏 2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마트한 프레피룩 스타일링이 가능한 신학기 스쿨룩부터 카고 팬츠 및 트렌디 걸스룩으로 주니어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길 바란다. 그 외에도 자기 개성을 드러내고 주도적으로 콘텐츠를 만드는 고학년 주니어들이 모인 ‘행텐 틴즈 크루’ 및 틱톡 크리에이터를 통해 다양한 캠페인 및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행텐 틴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1월 25일부터 2월 13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 및 적립금 쿠폰을 발행하는 세뱃돈 이벤트가 진행된다."라며 "개성 넘치는 10대들만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한 이번 행텐 틴즈 24SS 봄신상 신학기 컬렉션은 행텐 틴즈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