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가 Field 로또 이벤트를 지난 1월 24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3개월간 남짓 진행한 본 이벤트는 ‘SG골프 필드’에 대한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고자 ‘로또’ 응모 방식으로 진행되었다.”며 “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제공되는 응모권은 로또 방식과 동일하게 수동/자동으로 선택하여, 응모권을 보유한 만큼 중복으로 응모할 수 있었는데, 이벤트 기간 중 총 누적 100만 회 이상의 응모가 접수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이벤트는 01월 27일 MBC 행복드림 로또 추첨 방송을 통해 발표되는 실제 로또 번호에 따라 대망의 1등이 탄생하게 된다.”며 “순위별 경품 만이 아니라 많이 참여한 고객에게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MINI COOPER CLASSIC 자동차 1대 ▲2등 현금 500만원 ▲3등 현금 300만원 및 리조트 이용권, SG골프에서 사용가능한 포인트 등이 지급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첨 확인은 1월 29일 SG골프 APP을 통해 1등부터 5등까지 가능하며, 최종 결과 발표는 1월 30일 발표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G골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골프를 좋아하는 많은 골퍼들에게 ‘SG골프 필드’를 경험하고 그를 통해 고객 사은에 보답하고자 진행을 하게 되었다. 응모해 준 SG골프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