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CE 스타일난다가 2030 여성을 타깃으로 한 공격적인 유통 채널 다각화 전략을 통해 브랜드 성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3CE는 최근 국내 시장은 물론,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뷰티 시장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온라인 공식 자사몰을 글로벌 확장이 용이한 새로운 플랫폼으로 리뉴얼 함과 동시에, 다양한 고객 체험형 디지털 서비스를 갖추어 리뉴얼 오픈 예정이다. 또한 공식 네이버 스토어를 필두로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 플랫폼에 제품을 입점시켜 고객들이 한결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유통 채널을 개편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3CE는 네이버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2030 여성들이 밀집되어 있는 총 16여 개의 국내 유력 온라인 유통 플랫폼에 브랜드를 입점시켜, 기존 보다 고객들과의 접점이 효과적으로 늘어나면서 시장 대비 높은 경쟁률을 이어가는 중이다."라며 "3CE의 유통 채널 다각화 전략은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도드라진다. 3CE는 브랜드의 메인 타깃 고객인 2030 여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플래그십 스토어, 올리브영, 시코르, 면세점 등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3CE의 거대 마켓 중 하나인 중국에서도 3CE는 현지 트렌드에 발맞춰 공격적인 판매 전략을 가동하고 있다. 3CE는 중국 시장을 이끌고 있는 주요 온라인 리테일러몰인 Tmall(티몰)과 징동닷컴에 3CE 브랜드관을 통해 활발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중국내 탑 이커머스몰인 티몰에서 3CE는 2023년 총 매출 기준 랭킹 2위(Tmall Mass makeup brand 랭킹 기준) 브랜드에 등극했다. 또한, 중국 이커머스 시장에서 새롭게 급부상하고 있는 Douyin(틱톡) 커머스에서도 진출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3CE 관계자는 “뷰티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 고객 분들이 우수한 제품력과 트렌디한 감성이 어우러진 3CE를 한층 더 쉽고,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며 “나아가 현재 진행 중인 자사몰 리뉴얼을 통해 고객 중심의 새로운 경험도 함께 선보여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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